본문 바로가기

initialz 이야기/음악잡담

짧은 음악인 새앨범 소식.(윤상,조원선)

오늘 하임(Haihm)의 음악을 듣다보니 생각나서 찾아본 두사람의 소식

윤상은 세장의 앨범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올 연말까지는 모두 나올것 같은데, 그의 공식 홈페이지에 아래와 같이 나와 있습니다.

[하반기 주요 발매일정 안내] (from. http://yoonsang.net/intro.asp)
'play with him' [yoonsang songbook]
mo:tet EP
      
12월
KBS HD 다큐멘터리 음악감독
[인사이트 아시아 - 누들로드 Noodle Road 총4-5부작]
12월
yoonsang 6집 발매
포토에세이 + EP앨범 발매
09년 1월 6집 앨범 Concert 예정

얼마만의 새앨범인지 무척 기다려지는 소식이네요. 한장도 아니고 4장씩이나(누들 로드의 음반도 발매가 된다면 총 5장이군요.)간만의 귀가 아주 즐거울 예정입니다.

아울러 조원선(롤러코스터의 보컬)도 연말쯤 앨범을 낼 예정이라고 싸이월드에 글을 남겨놨더군요
가져와도 될는지 모르겠으나 아래는 조원선씨 싸이의 글입니다.(from. http://minihp.cyworld.com/20780475/279919380)

굉장히 (from.)

굉장히 오랜만이죠?

 

굉장히. 라고 할만큼인거같네요 정말..

다들 잘지내시나요?

소식이 너무 뜸했지요..ㅠㅜ

 

다들 알고계시듯,

저는 그사이 앨범을 준비하며 지냈구요,

구상도 천천히..

작업도 천천히..

게으른 탓에 이제서야 조금 얘기할 단계가 된거같네요.

 

반주녹음을 거의 마치고,

노래녹음을 시작하려는 상태니까

잘하면 12월중엔 들려드릴수있을것도 같아요.

 

이번 앨범은

첫번째 솔로앨범인만큼

여러가지 망설임, 설레임, 부담감..

그밖에 뭐라 설명할수없는 복잡한 마음들이 잔뜩 들기도했지만..

그래도 어찌되었건 이제 형태가 잡혀버렸으니

좋은 마음만 갖을려고 다짐중이에요.

 

암튼 앨범얘기는

차차 또 하기로하지요

그럼 종종 또 안부 전할께요!

 

**  아, 그리고

다음주에 있을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의

19일 Toy의 공연에 저도 잠깐 참가하게 되었어요.

그날 오시는분들은

오랜만에 만나게되겠네요.
--

gmf에도 오셨었군요ㅠㅠ 여러모로 이번 gmf에 못간게 안타깝지만 대신 다른 것들이 잘 처리되었으니 라고 위로하며~^^

연말에는 새앨범과 함께 공연소식을 기대하면 될 것 같네요^^

haihm (김하임) / 국내가수,음악프로듀서
출생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윤상 (이윤상) / 국내가수
출생 1968년 5월 11일
신체 키178cm, 체중60kg
팬카페 윤상
상세보기

조원선 / 국내가수
출생 1972년 7월 3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